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넷마블, ‘신의 탑:새로운 세계’ 신규 등급 ‘10가주’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신의 탑:새로운 세계’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새로운 등급 ‘10가주’를 추가하고 첫 번째 영웅으로 ‘[가문의 주인] 트로이메라이’를 25일 업데이트했다.

‘10가주’ 등급은 원작에서 불로불사이자 탑의 신으로 군림하고 있는 ‘10가주’ 캐릭터들을 위해 새롭게 추가한 등급이다. 기존 SSR, SSR+등급과 차별화된 강력한 동료로 구성된다.

다만 넷마블은 10가주 등급 캐릭터를 원작의 진행이나 업데이트 주기에 맞춰 기존 등급의 동료보다 긴 간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10가주 등급 캐릭터로는 ‘[가문의 주인] 트로이메라이’가 등장한다.

원작 속 ‘트로이메라이’는 로 포 비아 가문의 가주이자, 탑 내 최강의 부리미로 가치가 없으면 가차없이 죽이는 잔인한 성격의 소유자다.

게임에서는 ‘크라켄’과 ‘코발트’를 소환해 아군 강화와 적군 디버프를 동시에 하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트로이메라이’ 등장을 기념해 넷마블은 새로운 이벤트 ‘기억의 미궁’을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기억의 미궁’은 전투를 진행하면서 ‘트로이메라이’의 숨겨진 스토리를 감상하고 최종에는 보스와 전투하는 ‘타나토스’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넷마블은 ‘트로이메라이 페스티벌’을 10월 8일까지 실시한다.

‘트로이메라이 페스티벌’의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간제 부유석 3000개’, ‘마스터키’, ‘SSR 영혼석 60개’ 등을 얻을 수 있다.

미션 이벤트를 완료하면 ‘논스톱 SSR+ 소환 티켓 300’장을 받는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내달 8일까지 ‘트로이메라이’ 한계 돌파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트로이메라이 로비 배경’, ‘특별 칭호’ 등을 지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