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김종민, 진짜 장가가나…빽가 "코요태 중 가장 먼저 결혼할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 식탁'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멤버로 공개 열애 중인 김종민을 꼽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 식탁'에서는 가평 별장으로 절친한 개그맨 문세윤, 가수 빽가, 황치열을 초대한 방송인 김태균의 모습이 그려졌다.

머니투데이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 식탁'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빽가는 결혼 관련 질문이 나오자 "코요태 멤버들이 눈치 게임을 하고 있다"며 "김종민이 여자친구 있는 걸 공개했으니, 가장 먼저 결혼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종민은 최근 한 방송에서 11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2년 넘게 연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시방솔비'에 게재된 영상에서도 "올해는 아니고 내년쯤"이라고 결혼 계획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가) 나를 너무 좋아해 준다. 사랑받는 느낌이 있다"며 "굉장히 현실적이라 현실적으로 이야기를 잘 해준다. 나이는 어리지만 누나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여자친구의 직업에 대해서는 "사업하고 있다. 대표님"이라고 설명했다.

김종민은 1979년생으로, 2000년 그룹 코요태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예능 '1박2일' 시리즈, '리얼로망스 연애편지' 등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서도 활약했다.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