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박서진x김희재, '개소리' OST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박서진과 김희재가 '개소리' OST에 합류한다.

23일 OST 제작사 모스트 콘텐츠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25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개소리'는 국민 배우 이순재를 필두로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은퇴한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조이뉴스24

'개소리' OST에 가수 박서진, 모어(more), 레게 플로우, KOONTA(쿤타), 김희재가 참여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소리' OST에는 총 4팀이 합류해 이순재와 소피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첫 번째 주자 박서진은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은 노랫말과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댄스 트롯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를 비롯해 포근한 분위기의 포크송으로 따스한 감성을 선사할 모어(more), 한국 레게 뮤직의 중추인 스컬의 독특한 레게 플로우, KOONTA (쿤타)의 개성 강한 보컬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감미로운 미성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희재 역시 가창에 참여해 그리운 감정을 담은 담백한 위로를 전한다. 드라마에 감동적인 무드를 더하여 드라마 팬들을 비롯한 음악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소리' OST에는 '괴물' '월간 집' '나쁜 엄마' 등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하근영 음악감독이 맡아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개와 인간의 공조 수사로 다채로운 힐링 코미디 드라마에 몰입감을 극대화할 웰메이드 음악을 완성했다.

OST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박서진의 곡을 필두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