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NCT 위시, 컴백 타이틀곡 '스테디' 일부 선공개…중독적 멜로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NCT 위시(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NCT 위시(엔시티 위시)가 신곡 '스테디'(Steady)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NCT 위시는 지난 18일부터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각종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스테디' 음원 일부를 활용한 숏폼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 공개된 구간은 신곡 '스테디'의 'Let's go steady(렛츠 고 스테디)'가 반복되는 후렴 부분으로, NCT 위시만의 청량함과 보는 이들을 단숨에 흥얼거리게 만들 정도로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멤버들이 노래에 맞춰 선보인 손동작은 최근 숏폼에서 유행하는 간단한 손댄스 챌린지로, 누구나 신곡 후렴구에 맞춰 자신만의 스타일로 쇼츠를 만들며 신곡 '스테디'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 곡 '스테디'는 하우스와 UK 개라지, 저지 클럽이 믹스된 비트와 모던한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지금 우리의 기적 같은 만남을 변치 말고 영원히 이어나가자는 순수한 마음을 젠지(Gen Z)의 통통 튀는 감성으로 표현한 가사와 청량한 보컬이 만나 곡의 경쾌한 매력을 배가한다.

한편 NCT 위시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디'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스테디'를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