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이혜성 아나, 민소매 원피스 입고 우아한 옆태와 뒤태! 품격 있는 전시회 나들이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혜성이 품격 있는 전시회 나들이룩을 선보였다.

아나운서 이혜성이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짧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혜성은 리본 장식이 더해진 블랙 레이스 민소매 원피스를 착용하고 있어, 그녀만의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유의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의상 선택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매일경제

아나운서 이혜성이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짧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이혜성이 품격 있는 전시회 나들이룩을 선보였다. 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혜성은 액세서리를 최소화해 자연스럽고 친근한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이는 세련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강조하며 그녀의 스타일링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었다.

특히, 이혜성은 깔끔한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함께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으로 청순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이러한 간결한 스타일은 그녀의 단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이혜성은 최근 넷플릭스의 예능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그램에서 그녀는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예능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