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차승원, 유해진 출연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에 출연했다./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
가수 임영웅이 차승원, 유해진 출연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에 등장한다.
13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 1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삼시세끼 Light는 삼시세끼 10주년을 맞이해 나온 스페셜 에디션으로,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농촌·산촌·어촌 곳곳을 돌아다니며 얻은 재료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먹는 과정을 담았다.
감자밭을 앞에 둔 시골집에 도착한 유해진은 "할 일이 까마득하다"고 말했다. 이들은 열무와 무 그리고 마늘을 손질했고 깍두기와 열무김치 등 김치를 직접 담갔다. 식사를 마친 뒤에는 천막 공사 작업도 했다.
이때 이번 시즌 첫 방송에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했다.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먼저 건넨 임영웅의 두 손에는 수박과 각종 선물 등이 가득 있었다.
방송에는 임영웅이 차승원, 유해진과 음료를 나눠마시며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겼다. 미리 공개된 다른 영상에서 임영웅은 유해진이 제작한 양념 선반에 직접 손 그림을 그려 꾸미기도 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는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미리 공개된 다른 영상에서 임영웅은 유해진이 제작한 양념 선반에 직접 손 그림을 그려 꾸미기도 했다./사진=tvN 유튜브 채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민수정 기자 crystal@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