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추석특집] “연휴엔 TV 앞으로”…‘트로트→스포츠’ 안방극장 추석맞이 풍성한 콘텐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안방극장이 풍성한 명절 콘텐츠 한 상을 준비했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트로트부터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예능까지 각양각색의 콘텐츠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스포츠월드

‘KBS 프리미어-이찬원의 선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는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한가위를 맞아 17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KBS 프리미어-이찬원의 선물’로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생애 첫 단독 특집쇼에 나서는 이찬원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하고, 특급 게스트들이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도 선보인다. 콘서트 전석 매진을 이어가며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는 이찬원은 이번 공연을 통해 남녀노소 온 세대를 사로잡는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스포츠월드

영탁이 단독쇼 주인공으로 나선 추석특집 TV조선 '영탁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영탁은 16일 오후 10시 TV조선 ‘영탁쇼’를 통해 노래폭탄 선물을 쏟아낸다. 영탁은 무려 4시간의 녹화 시간 동안 쉬지 않고 26곡을 열창했다. 트로트·댄스·발라드 등 영탁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붐과의 깨알 같은 케미스트리가 돋보인 사연 코너에서는 영탁의 진심이 담긴 열창이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방송 말미에는 붐의 내레이션과 함께 영탁의 일대기가 ‘뮤직쇼’ 형식으로 이어진다.

스포츠월드

이찬원·송가인·남진 등이 출연하는 한가위 특집 SBS '더 트롯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더 트롯쇼’는 트로트 어벤져스를 한 자리에 모았다. 18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는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김희재가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남진·박서진·손태진·송가인·심수봉·안성훈·양지은·오유진·이찬원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스타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스케일이 다른 화끈한 무대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행복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스포츠월드

KBS 대기획-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딴따라’ 박진영은 데뷔 30년 음악 인생을 총망라한다. 16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대국민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 ‘KBS 대기획-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가 150분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박진영의 명불허전 메가 히트곡들을 풍성한 풀밴드 라이브 사운드와 색다른 공연 연출로 선보인다. 또 god·비·원더걸스·2PM·트와이스 등 프로듀서 박진영의 손끝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한다.

스포츠월드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참가한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2년 만에 명절 안방극장을 찾는다.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정정당당한 스포츠 축제의 장인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16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사흘간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아육대는 육상·양궁·댄스스포츠·풋살에 이어 신설종목 브레이킹까지 총 5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전현무·장민호·영탁·이찬원·강다니엘·해원·정동원 등 역대급 7MC 라인업을 구성했다. 아육대 레전드 윤두준과 김동준이 풋살 종목으로 귀환했다. 또 제로베이스원·엔믹스·투어스·아일릿 등 신예들의 양보 없는 한 판 승부가 펼쳐진다.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들의 축제 한마당으로 전 세대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