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배 기자]
국제뉴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첫 대규모 업데이트(출처=넷마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토리 '에피소드 2.0 악마왕 바란'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공개된 19' 20챕터의 노멀/하드/리버스 난이도 및 서브 스토리를 통해 악마왕 바란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에피소드는 원작의 하이라이트 스토리로 원작 웹툰을 박진감 넘치는 고퀄리티 애니메이션 연출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SSR 등급 헌터 '하퍼'와 '샬럿' 2종이 등장했다. '하퍼'는 암속성 탱커 캐릭터로 빠른 속도로 해머를 내리치는 '포크 커틀릿 해머!' 공중으로 뛰어올라 해머를 던져 공격하는 '하퍼 묠니르' 적을 향해 뛰어올라 번개처럼 공격 후 한 번 더 내리치는 '하퍼 썬더'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각 스킬은 브레이크 게이지 제거 효과를 지니고 있어 다양한 보스 공략에 특화돼 있다.

19일 등장 예정인 '샬럿'은 암속성 메이지 캐릭터로 같은 길드 동료의 모습을 한 인형을 던져 폭발시키는 '이슬라 댄스★' 공중에서 하퍼 인형을 떨어뜨려 폭발시키는 '키랏☆' 샬럿' 하퍼' 이슬라 인형을 던져 폭발시키는 '받아랏!' 등의 스킬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 리뉴얼' 신규 그림자 '큰돌' 성진우/헌터 최대 레벨 90으로 확장 시간의 전장 시즌 개선 길드 시스템 신규 기능 추가 및 개선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특히' 새롭게 반영된 '길드 스킬'을 활용해 길드원에게 도움이 되는 보너스를 상시 획득할 수 있으며' 길드 보스 반복 도전 등을 비롯한 다양한 개선으로 길드 시스템을 보다 원활하게 활용 가능하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