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서인국, 한국형 히어로 될까..마동석·지창욱 '트웰브' 출연 "검토중"[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민경훈 기자]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무대 위에서 배우 서인국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3.12.13 / rumi@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서인국이 '트웰브'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5일 서인국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OSEN에 "서인국이 '트웰브'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트웰브'는 한국형 히어로물 시리즈로 12간지를 대표하는 히어로들이 악귀로부터 한반도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내년 공개를 목표로 준비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서인국은 '트웰브'에서 원숭이 히어로 역할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마동석이 히어로들을 이끄는 리더 태산 역할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던 바. 이에 더해 지창욱도 히어로 중 한명으로 출연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서인국까지 합류해 함께 호흡을 맞출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서인국은 지난 2009년 EP앨범 '부른다'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tvN '응답하라 1997', SBS '주군의 태양'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최근 TVING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열연을 펼쳤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