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15kg' 솔비 "소개팅남이 다이어트약 보냈다" 충격 고백 [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돌싱포맨’에서 솔비가 무려 15키로를 감량한 진짜 이유로 눈길을 끈 가운데, 노민우에게 플러팅을 성공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플러팅 왕자, 공주특집으로 배우 홍수아, 노민우, 그리고 화가 겸 가수 솔비가 출연했다.

이날 솔비를 보자마자 “박수한 번 치자”며 반겼다. 1년 전 다소 귀여운 느낌으로 출연한 바 있는 솔비.다이어트 후 예뻐진 모습으로 출연했다. 몇 키로 감량인지 묻자 솔비는 “지난 번 출연 대비 15키로 감량했다”고 했다.진짜 살 뺀 이유에 대해 솔비는“건강을 위한 다이어트, 10년간 미술에 집중해, 40대 시작은 나라는 작품에 집중하고 싶었다”고 했다.

그렇게 필라테스, 테니스, 골프, 등산 등 운동 열심히 해, 동네 트레킹을 하며 다이어트했다는 것.충격적인 계기가 있는지 묻자 솔비는 “탁재훈이 계기, 유튜브 채널 나갔는데 나한테 벌크업 됐다더라”며 “사람들이 나만보면 진짜 ‘벌크업 많이 됐다’고 말했다내가 정말 탁재훈한테 인정받아 한 번 붙고 싶었다 스파링 붙어보고 싶다”고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모두 “15키로 엄청나다, 어린이 한 명 나온 정도”라 감탄, “혹시 차였나”고 물었다. 그러자 솔비는“예전에 소개팅했는데 소개팅남이 집주소 물어봐, 다이어트 약을 선물했다, 그 밖에도 여러가지 이유가 계기가 됐다”고 해 모두 놀라게 했다. 이후 다이어트 성공 후, 그 소개팅남한테 연락이 왔다는 솔비는 “살이 빠진 후인 것, 나중에 왜 연락 안 했냐고 하더라”며 “요즘에 남자 만날 생각 없다고 했다 통쾌한 복수했다”며 비화를 전했다.

이때, 이상민이 “솔비는 노민우 쳐다보는 눈빛이 다르다”고 하자 솔비도 “탁재훈과 노민우 향기가 다르다노민우는 뭔가 은은한 스킨향이 난다 , 탁재훈은 무향”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에 탁재훈은 갑자기 솔비에게 “(노민우에게) 플러팅하지마라”고 했고모두 “왜 질투하는 거냐 마음이 있는 거냐”며 흥미로워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요즘 사랑하고 싶다는 노민우에 솔비는 “사랑하고 싶으시냐”며 관심, “절실하게 들렸다”고 했다.탁재훈은 “뭐 도와줄 수 있나”며 질투, 솔비는 “그건 모르는 일이다 소개팅 해드릴 수도 있다”고 했다. 이에 탁재훈은 “해준다고 하고 솔비가 쓰윽 소개팅 나가는거 아니냐”고 하자 솔비는 “왜 질투하냐 왜 내 앞길을 막으려고 해? 오빠가 무슨 상관이냐”며 발끈했다.

계속해서 플러팅 1타 강사라는 솔비. 찍으면 상대가 넘어올 확률이 높다고 했다. 플러팅 어록에도‘남자유혹할 때 시시하게 비비탄 아닌 폭탄 던진다’고 말하기도. 마음에 들면 직진 스타일이라는 솔비에게 탁재훈에게 비비탄 플러팅해보라고 하자 솔비는 “오빠한텐 마음이 안 생긴다”며 “진짜 귀찮다 탁재훈 옆에 앉기 싫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노민우에게 폭탄 플러팅을 하라고 하자 솔비는 “좀 떨린다”며 호구조사 플러팅을 하더니노민우에게 “손가락이 길더라, 한번 껴봐도 되나”며 기습 손깍지을 꼈다. 노민우도 넋다운된 모습. 노민우는 ”손가락 예쁘단 말 많이 듣는데 껴봐도 되냐는 처음이었다”며 플러팅 강자라 인정했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