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미스터트롯3’가 2차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TV조선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롯 오디션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트롯 황제의 탄생을 목표로 한다.
이번 ‘미스터트롯3’는 나이 제한 폐지라는 파격적인 변화와 상위 수상자 일본 진출 혜택이 알려지며 지난 시즌을 뛰어넘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8월 ‘미스터트롯’ 재팬 제작진이 방한해 내년 초 진행 예정인 협업 프로젝트 관련 논의를 시작했다.
제작진은 올 연말 첫 방송을 목표로 지난 7월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된 1차 참가자 모집에는 당초 예상을 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여전히 식지 않는 트롯에 대한 전 국민의 열기를 증명했다.
이에 ‘미스터트롯3’ 측은 2차 참가자 모집 일정을 추가로 오픈해 그 뜨거운 열기에 부응한다. ‘미스터트롯3’ 2차 참가자 모집 기간은 9월 1일부터 오는 9월 24일까지이며, 트롯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미스터트롯’ 공식 메일로 참가 지원서와 가창 영상을 보내면 된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TV조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현재 1차 참가자 가운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오디션 진행 중이다. 하루 100여 명씩 20회 이상의 제작진 오디션을 통해 다양한 참가자들의 끼와 노래 실력을 심사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트롯 오디션 시리즈 사상 역대급 실력의 소유자부터 히트곡을 보유한 트롯 가수, 인지도 높은 기성 가수들, 타 장르 음악 권위자, 뮤지컬계 샛별 등이 1차 모집을 통해 지원했다”라고 귀띔해 ‘미스터트롯3’를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미스터트롯3’는 올 연말 방송되며 트롯 터줏대감 3인방 MC 김성주, 마스터 장윤정·붐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