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22기 돌싱녀 직업·이혼 사유 공개…MC들 경악

더팩트
원문보기

'나는 솔로' 22기 돌싱녀 직업·이혼 사유 공개…MC들 경악

속보
'공천 헌금 1억' 김경 시의원 '제명' 징계안 의결

이이경 "나와 아는 사이일 수도"

'나는 솔로' 22기 돌싱녀들의 직업과 이혼 사유가 28일 공개된다. /ENA·SBS Plus

'나는 솔로' 22기 돌싱녀들의 직업과 이혼 사유가 28일 공개된다. /ENA·SBS Plus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돌싱녀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28일 방송되는 ENA·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는 22기 돌싱녀들의 직업과 이혼 사유가 담긴다. 이들은 입이 떡 벌어지는 놀라운 스펙은 물론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이혼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의사, 현직 경륜 선수 등 초특급 스펙을 공개한 22기 돌싱남들에 이어 22기 돌싱녀들 역시 놀라운 사연을 밝힌다. 한 돌싱녀는 "저희 부모님도 방송을 통해 확인하실 텐테"라고 어렵게 말문을 열며 "엄마 아빠! 미안해요"라고 소리친다.

또 다른 돌싱녀는 충격적인 결혼 및 이혼 사연을 고백한다. 이를 들은 송해나는 너무 놀라서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데프콘 역시 "영화 아니야?"라고 혀를 내두르고 현장에 있던 다른 돌싱녀들은 "소름 돋았어"라고 경악한다.

그런가 하면 예측불가 직업을 공개된다. 한 돌싱녀의 직업 공개에 이이경은 "이미 나와 아는 사이일 수도 있겠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과연 이이경과 인연이 닿을 가능성이 있는 돌싱녀는 누구인지 또 그의 직업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아울러 돌싱녀들은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한 각오와 다짐을 전한다. 한 돌싱녀는 "노산 전에 출산해야 할 것 같아서 용기 내서 나왔다"고 이야기하고 다른 돌싱녀는 "전 혼인 무효 소송이 가능할 정도"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린다.


22기 돌싱녀들의 정체는 28일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볼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