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슈 영화계 소식

빵스타 화려한 컴백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 9월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부흥을 잇는다.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두 번째 극장판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이 오는 9월 CGV 개봉을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렌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천재 이발사 브레드, 사고뭉치 조수 윌크는 물론 초코와 소시지까지, 최고의 빵스타로 돌아온 친구들의 신나는 일상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티저 포스터에서는 디스코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화려한 무대에 선 캐릭터들의 새 비주얼이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콘셉트로 변신한 캐릭터들은 신선한 매력으로 '브레드이발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오는 추석 개봉을 앞둔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지난 시즌보다 더욱 커진 세계관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극장을 찾는다. '브레드이발소'의 메인 캐릭터들이 직접 넘버원 빵스타로 변신했을 뿐 아니라 K-팝 아이돌부터 슈퍼모델, 인기 유튜버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스타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는 후문.

최고의 빵스타들과 함께 돌아온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이 또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