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2'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스페셜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모아나2' 스폐셜 포스터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모아나와 마우이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했다. 물보라 치는 파도의 질감이 느껴질 정도로 생생하게 구현된 비주얼은 전작 보다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에 대한 감탄을 자아내고, 새로 시작될 여정에 대한 용기가 가득 담긴 모아나와 시그니처 갈고리를 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마우이 그리고 이번 작품의 마스코트가 될 아기돼지 푸아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에는 모아나의 동생 시메아가 깜짝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따뜻한 눈빛으로 동생을 돌보는 모아나의 모습과 바다를 친구삼아 두 사람이 함께 노는 장면은 훈훈함을 더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에 모아나는 이 모든 위협을 막아서고 바다와 사람들을 연결하기 위해 특별한 능력을 지닌 영웅 마우이,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폭풍 속에 숨어 있는 고대의 섬을 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는 거센 위협 속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고 용기있게 모험에 뛰어드는 모아나의 한층 성장한 모습이 담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유의 유쾌함과 강력한 능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는 마우이 역시 든든한 파트너로 또 한번 멋진 활약을 예고한다.
'모아나2'는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6억4334만 달러를 기록하고, 제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 및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두 번째 이야기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에 참여한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아비가일 바로우와 에밀리 베어 그리고 그래미 3회 수상자인 마크 맨시나 등 최고의 제작진이 OST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이 각각 모아나와 마우이 역의 보이스 캐스트로 재합류해 또 한번의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