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이재욱, 日 팬미팅 성료…"잊지 못할 추억 만들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이브 무대부터 하이터치 이벤트까지…남다른 팬 사랑

더팩트

배우 이재욱이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로그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이재욱이 일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재욱은 지난 2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2024 LEE JAE WOOK FANMEETING IN JAPAN 'log in'(2024 이재욱 팬미팅 인 재팬 '로그 인')'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약 9개월 만에 일본을 찾은 이재욱은 황치열의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로 공연의 막을 올렸고 팬들은 뜨거운 박수와 함성으로 화답했다. 이어 그는 'HAPPY SUMMER MOMENT(해피 서머 모먼트)' 코너에서 여름과 관련된 음식과 추억 등을 이야기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재욱은 '그래서 이재욱입니다' 'LOG IN QUIZ(로그 인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하고 자신의 애장품을 포함한 선물들을 전달하며 의미를 더했다. 이후 그는 혁오의 '공드리', 도규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싸이의 '기댈곳' 등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세트리스트와 라이브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팬미팅을 통해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낸 이재욱은 현장을 찾아준 모든 팬과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하며 마지막까지 진한 여운을 안겼다.

이렇게 일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재욱은 26일 소속사 로그스튜디오를 통해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덕분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 것 같아 행복하다"며 "팬들이 주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준비했는데 즐거우셨길 바란다. 계속되는 더위 속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곧 다시 만나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재욱은 9월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4 LEE JAE WOOK FAN CONCERT IN SEOUL 'log in'(2024 이재욱 팬 콘서트 인 서울 '로그 인')'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