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기성용과 축구 맞대결…자선축구대회 수익금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10월 12일 개최
임영웅, '팀 히어로' 선수로 출격


더팩트

가수 임영웅과 축구선수 기성용이 10월 12일 열리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서 맞붙는다. /하나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축구선수 기성용과 대결을 펼친다.

하나은행은 26일 "하나금융그룹 광고모델 임영웅과 함께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축구대회는 10월 12일 저녁 7시 대전하나시티즌 홈구장인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가 특별한 건 하나금융 광고모델인 임영웅이 직접 선수로 출격한다는 점이다. 임영웅을 필두로 꾸려진 '팀 히어로'와 국가대표팀에서 활약한 축구선수 기성용이 주장으로 결성된 '팀 기성용'이 만나 대결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하나은행과 임영웅은 자선축구대회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을 돕는 데 쓰기로 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금융그룹과 임영웅이 함께 선한 의지를 모아 준비한 이번 축구대회를 통해 팬 여러분은 물론 국민 모두가 취약계층을 향한 따뜻한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선축구대회 경기 실황은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상세한 경기 정보는 하나은행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