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연애남매' 김윤재♥이윤하, 결혼 깜짝 발표 "내년 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윤윤튜브'서 25일 발표

뉴스1

유튜브 채널 '윤윤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JTBC '연애남매'에서 최종 커플에 등극했던 김윤재 이윤하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윤윤튜브'를 통해 "윤윤 유튜브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윤재는 "저희가 너무 잘 만나고 있어서 더 잘 만나려고 내년 초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그는 "인스타그램에 항상 써주시는 댓글에 결혼 관련해서 많이 써주셨기 때문에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드리는 게 어떨까 해서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뉴스1

유튜브 채널 '윤윤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윤하는 "드레스나 턱시도를 고르러 가는 과정 아니면 스튜디오 촬영 가는 것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너무 정보가 많지 않나, 이제 알아보는 중이긴 한데 저희가 식장만 잡은 상태"라며 "이외에도 일상적인 데이트 하는 모습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방송됐다. 김윤재 이윤하는 최종 커플이 된 후 유일한 현실 커플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