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결혼' 정유민, 남편과 웨딩사진 깜짝 공개..댄디한 미남 비주얼 화제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팝업★]'결혼' 정유민, 남편과 웨딩사진 깜짝 공개..댄디한 미남 비주얼 화제

서울흐림 / 2.3 °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정유민 채널

정유민 채널



새신부 정유민이 남편을 깜짝 공개했다.

25일 정유민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많은 분들의 따뜻한 축하와 축복 안에서 평생 함께 할 사람과의 동행을 약속했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늘 보답하며 살겠다. 축복해주신 많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유민과 남편이 웨딩드레스, 턱시도를 차려입은 채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외에도 서로를 따스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부부의 모습이 가득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정유민의 남편도 깜짝 공개됐는데, 멋진 턱시도핏에 댄디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비주얼이라 감탄을 더한다.

지난 7월 정유민의 정유민의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유민이 오는 8월 2년간 교제한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다. 정유민과 예비신랑은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 속세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새로운 인생의 2막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비연예인인 신랑을 배려해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정유민에게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012년 데뷔한 정유민은 빨강풍선', '완벽한 결혼의 정석', '커넥션'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