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에이리언: 로물루스', 개봉 11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JTBC
원문보기

'에이리언: 로물루스', 개봉 11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속보
뉴욕증시, 일제 상승 출발…나스닥 0.5%↑
에이리언: 로물루스

에이리언: 로물루스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24일 오전 7시 2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101만 2120명을 동원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오멘: 저주의 시작', '프레디의 피자가게', '놉' 등 최근 3년간 개봉한 공포 및 스릴러 장르 영화 중에서도 최고 스코어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또한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자리 역시 이어가고 있다.

원작자이자 프리퀄을 만든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한 '프로메테우스'의 최종 스코어 97만 명을 훌쩍 뛰어넘으며 시리즈의 부흥을 예고한다. 연출을 맡은 페데 알바레즈 감독의 흥행작 '맨 인 더 다크'(2016)의 최종 누적 관객 수인 100만 3406명 역시 뛰어넘어 앞으로의 흥행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