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韓日 최초 트로트 그룹'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 오늘(21일) '담다디' 일본어 버전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제공 nCH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한일 최초 트로트 그룹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이 일본어 버전 '담다디'를 공개했다.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은 21일 0시 일본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담다디' 일본어 버전을 발매했다.

지난 6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담다디'를 발매한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은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황금막내'의 만남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만의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발매된 '담다디' 일본어 버전은 노래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또한 일본어 버전으로 제작돼 현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담다디' 일본어 버전 음원 발매를 통해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의 일본 진출과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불어넣고 있다.

한편 Lucky팡팡(김다현x스미다 아이코)은 MBN '한일톱텐쇼'를 통해 다양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담다디' 일본어 버전은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애플뮤직 등 글로벌 음원 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라(MORA), 레코초쿠 등 일본의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