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인교진, 일일 셰프 나섰지만 “♥소이현 눈치 보여”..다이어트 라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인교진표 다이어트 라면이 공개됐다.

20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다이어트 성수기 다들 이거 보시고 손해보지마시길…화력 췍 불맛 췍 다이어트 짬뽕 라면 레시피 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인교진은 “다이어트 라면 별개 없다”라며 마늘, 양파, 콩나물, 두부면, 원픽 해물맛 라면 등 재료를 소개했다.

본격적으로 인교진은 1.5인분 분량으로 만들겠다며 양파와 마늘을 썰기 시작했다. 반면, 콩나물과 대파를 씻어주며 요리 보조로 나선 소이현은 서툰 인교진을 향해 “뭐하는 거야”라고 중얼거렸다.

OSEN

또 소이현은 썬 채소들로 도마가 꽉 차자 “오빠 잠깐만 이거 썰은 건 여기다 넣어서 아래 쟁반에 빼면 된다”라고 말했다. 인교진은 “이런 게 있었냐”며 신기해했고, 소이현은 “주방에 들어온 지 지금 넉 달이 넘었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제작진이 “자주 요리 안 하신다는 게”라고 하자 당황한 인교진은 “아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교진은 냄비에 마늘 기름을 낸 후 양파, 고춧가루, 콩나물을 볶아냈다. 이어 물까지 부어 끓인 그는 다이어트 식에 맞게 면 절반을 넣었다.

중간 중간 인교진은 소이현에게 재료가 필요할 때마다 부탁했다. 하지만 소이현은 은근히 그를 째려봤고, 인교진은 “야 요리하는데 왜 이렇게 눈치가 보이냐”라며 티격태격 해 웃음을 안겼다.

/mint1023/@osen.co.kr

[사진] ‘소이현 인교진 OFFICIAL’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