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6 프로 모델에 새로운 색상인 '데저트 티타늄'이 추가된다. [사진: 나인투파이브맥]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차세대 애플 아이폰16 프로 및 프로 맥스의 카메라 렌즈 링이 유출됐다. 이번 유출에서는 새로운 브론즈 색상에 대한 세부 정보도 포함됐다.
18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IT팁스터 마진 부는 새로운 색상이 '데저트 티타늄'이라며 일종의 다크 골드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 색상이 아이폰14 프로의 딥 퍼플 색상과 비교해 "비교적 뚜렷하고 깊을 것"이라 덧붙였다.
아이폰16 프로의 새로운 데저트 티타늄 색상은 아이폰15 프로 라인업의 블루 티타늄을 대체하며 화이트 티타늄, 블랙 티타늄, 내추럴 티타늄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올해의 블랙 티타늄은 훨씬 더 어두우며 내추럴 티타늄은 회색 마감 처리가 더 많을 것으로 보인다.
이전에는 아이폰16 프로 모델이 '로즈 골드' 마감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다. 그러나 이번 유출은 브론즈 색상에 가깝기 때문에, 초기 보도가 잘못된 것으로 보인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아이폰16 시리즈는 애플이 오는 9월 행사를 통해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