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전국 CGV 개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예매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예매 오픈 2일 만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15일 오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사전예매량 7만 장을 돌파하며 전체 예매율 1위, CGV 예매차트 1위를 찍었다.
이는 지난해 3월에 개봉해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예매 개시 3일 만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던 것에 비해 더욱 빠른 속도로, 1년 만에 더욱 커진 '임영웅 파워'를 확인 시킨다.
예매 오픈 3일 째인 16일 예매량은 7만2000장을 돌파했고, 실시간 예매율은 15.2%를 달리고 있는 상황. 또한 사전 기대 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지수 역시 96%로 높은 수치를 나타내 콘텐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예고편에서는 경기장의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깔아둔 흰 천을 또 하나의 거대한 스크린으로 활용해 음악에 걸맞은 아름다운 파도 연출을 선보였던 '모래 알갱이' 무대의 강점을 좌, 우, 정면까지 넓게 펼쳐진 3면 스크린과 ScreenX만의 파노라믹 연출을 통해 보여줘 눈길을 끈다.
노래를 통해 영웅시대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고자 하는 임영웅의 모습을 다양한 각도로 보여줄 뿐만 아니라, 스타디움을 하늘빛으로 물들이며 장관을 이룬 영웅시대의 웅장한 풍경을 탁 트인 시야로 감상할 수 있어 공연의 감동을 배가 시킨다.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다시 한번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 전국 CGV에서 공식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