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조로: 액터뮤지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속사 동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규는 오는 9월 11일 막이 오르는 뮤지컬 '조로: 액터뮤지션'에 주인공 조로(디에고) 역으로 출연한다.
'조로: 액터뮤지션'은 이자벨 아얀데의 베스트셀러 소설 '조로'를 원작으로 한다. 19세기 초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디에고가 집시처럼 자유로운 인생을 살다가 아버지의 복수와 고향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돌아온 뒤 정의와 사랑을 위해 끝없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배우들이 무대 위에서 춤과 노래, 연기뿐 아니라 악기 연주까지 선보이는 '액터뮤지션' 버전으로 펼쳐진다. 조로 역을 맡은 민규는 카리스마 있는 영웅 조로의 희로애락을 입체적으로 그려낼 전망이다.
지난 2019년 DKZ로 데뷔한 민규는 그간 '삼총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5! 해피맨'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민규가 출연하는 뮤지컬 '조로: 액터뮤지션'은 오는 9월 1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에서 공연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