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god, '딴따라 JYP' 게스트 출격..트와이스 이어 레전드 무대 예고(공식)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god, '딴따라 JYP' 게스트 출격..트와이스 이어 레전드 무대 예고(공식)

속보
쿠팡 "유출자 특정해 모든 장치 회수…외부전송 없어"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god(지오디)가 'KBS 대기획 - 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의 게스트로 출격한다.

KBS는 6일 "그룹 god가 'KBS 대기획 - 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이하 '딴따라 JYP')의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god의 '촛불하나' 음원이 재생되며 반가움을 자아냈고, 말미에는 god의 '딴따라 JYP' 출격이 예고돼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박진영은 자신이 처음으로 제작한 아이돌 god와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깊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박진영은 god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애수', '거짓말', '촛불하나', '길' 등 수많은 히트곡의 작사, 작곡을 맡는 등 god의 최전성기를 함께 했다. 이에 god는 2000년 3집 음반 184만장, 2001년 4집 음반 171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방송 3사 가요대상을 휩쓰는 등 당대 최고의 국민 그룹으로 우뚝 섰다.

첫 번째 게스트 트와이스(TWICE)에 이어 god가 '딴따라 JYP'에 지원사격을 펼치게 된 가운데, 박진영의 데뷔 30주년을 함께 할 다음 게스트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딴따라 JYP'는 오는 30일 오후 7시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