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GJ포토] 가수 강태풍, '훈훈한 귀공자 매력'(미스인터콘티넨탈 수도권대회)

국제뉴스
원문보기

[GJ포토] 가수 강태풍, '훈훈한 귀공자 매력'(미스인터콘티넨탈 수도권대회)

속보
탁구 임종훈-신유빈, 중국 꺾고 WTT 파이널스 우승
[이대웅 기자]
▲ 가수 강태풍 / ⓒ이대웅 기자

▲ 가수 강태풍 / ⓒ이대웅 기자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2024 미스인터콘티넨탈 수도권 대회가 지난 31일 오후 서울 중구 월드케이팝센터 크레스트72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 앞서 가수 강태풍이 축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미스인터콘티넨탈은 단독 개최로는 지난 2011년 이후로 올해로 14년째를 맞고 있으며, 세계 대회는 52년째로 접어들고 있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미인 대회다. 이를 통해 세계 5대 대회를 군림하고 있는 100여개 국가가 참가하는 미의 올림픽이라고 불리는 대회기도 하다.

이날 아름다운 매력과 끼를 발산한 후보자들은 자기소개, 단체군무, 수영복 퍼레이드, 드레스 퍼레이드를 선보인 경합 결과 3위 세컨 러너업 박예슬, 이서영, 홍세연 2위 세미 위너 조하영, 유혜온 1위 위너 김유경 6명이 한국 대회 엔트리에 합류했다.

한편, '2024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회'는 서울 대회를 시작으로 호남권 광주, 경상권 대구, 부산 경남, 수도권 등 전국 지역 대회를 통과한 상위 진출자들은 8월 16일 중국 상하이 쇼케이스 합숙을 거쳐, 오는 8월 28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마지막 본선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