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역시 임영웅, 같이 공포영화 보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여름 밤, 같이 공포영화 보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기록했다.

텐아시아는 7월 22일부터 7월 28일까지 '여름 밤, 같이 공포영화 보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임영웅이 차지했다. 임영웅은 영화 '인 옥토버'에 출연했다. '인 악토버'는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사회에서 영웅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감정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해당 작품은 31분 남짓의 단편작이다. 해당 영화는 공개와 동시에 쿠팡플레이 영화 톱20 1위를 비롯해 이번 주 인기작 톱20 2위를 차지했다.

2위는 김희재가 이름을 올렸다. 김희재는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커튼콜 데이에 출연하고 있다. 김희재가 출연하는 회차는 전체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24일 김희재는 공연기획사 모코이엔티와 벌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최종 승소했음을 알렸다.

3위는 송민준이다. 송민준은 지난 5월 18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24 송민준 단독 콘서트-챕터2'를 열었다. 지난해 12월 31일 개최된 첫 단독 콘서트 '챕터1' 이후 5개월 만이다. 송민준은 SK broadband '도전 할류스타2'의 진행을 맡아 매주 금요일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장마철 우산 같이 쓰고 싶은 여자 가수는?' '장마철 우산 같이 쓰고 싶은 남자 가수는?', '장마철 우산 같이 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장마철 우산 같이 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