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디렉터 "'신인가수 조정석'→'솔로지옥4', 하반기 매달 새 예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넷플릭스 유기환 디렉터가 하반기 예능 발표 계획에 대해 밝혔다.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이 26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넷플릭스 유기환 디렉터, 이재석, 양정우, 김학민, 권해봄, 박진경, 김재원, 정효민, 정종연 PD가 참석했다.

"2024년 하반기에도 끊임없이 매달 새로운 예능이 나온다. '신인가수 조정석', '흑백요리사', '좀비버스', '최강럭비', '솔로지옥4', '데블스 플랜2' 등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작년에는 4작품으로 인사드렸다면, 이제는 1년에 10작품 이상 제작하게 됐다. 저희 방침은 단순히 잘 되는 프로그램만 만들자, 효과가 있던 장르만 개발하자는 것이 아니다. 요즘엔 다양한 취향이 있고 개인화가 되어 있다. 최대한 다양한 장르를 개발하자고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저희가 한국 예능팀이라 한국 시청자를 상대로 작품을 만들고 있다. 저희 최 우선목표는 한국 시청자다. 글로벌에서 꼭 성공해야한다는 목표로 제작하지 않는다. 예능의 장점이 그런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넷플릭스는 지난해 '성+인물' 시리즈, '사이렌: 불의 섬', '좀비버스1', '19/20 열아홉 스물', '데블스 플랜1', '솔로지옥3',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슈퍼리치 이방인' '미스터리 수사단'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선보였다. 2024년 하반기에도 '신인가수 조정석', '흑백요리사', '좀비버스', '최강럭비', '솔로지옥4', '데블스 플랜2'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매달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