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넥슨 '블루 아카이브' 새 스토리 선봬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넥슨 '블루 아카이브' 새 스토리 선봬

서울맑음 / -3.9 °
[정태유 기자]

넥슨(대표 김정욱, 강대현)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새 스토리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스토리에서는 '게헨나 학원'의 특별 파티를 돕는 내용이 전개된다. 완료 시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 캐릭터 '이부키'를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이날 '필드 탐색' 콘텐츠도 함께 공개했다. 다양한 지역에 방문해 이야기를 감상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면 '청휘석' '이부키의 엘레프'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회사는 새 캐릭터 '마코토'와 '아코(드레스)'를 선보였는데, 30일부터는 '히나(드레스)'도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밖에 캐릭터의 한국어 음성을 추가했으며, 기존 일본어 음성 중 선호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무료 모집 100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이날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새 콘텐츠 '결사던전'을 선보였다. 이는 4개 결사가 경쟁하는 리그 형식의 콘텐츠로, 매주 획득한 점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MMORPG '히트2'에 기간 한정 하드코어 서버를 공개했다. 이 서버는 내달 28일까지 개방되며, 생명력을 모두 소진할 시 24시간 접속할 수 없는 등 강력한 페널티가 적용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