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영화 '코알라', 꽐라 3인방의 코믹한 얼굴 낙서 스틸컷 공개

한국일보
원문보기

영화 '코알라', 꽐라 3인방의 코믹한 얼굴 낙서 스틸컷 공개

서울맑음 / -3.9 °
사진 = 어뮤즈

사진 = 어뮤즈


빛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코알라'가 영화만큼이나 발랄한 출연배우 3인방의 코믹한 꽐라 대변신 3종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대한민국 청춘들을 대변해 리얼한 연기를 선보이는 세 배우 박영서, 송유하, 박진주의 기상천외한 얼굴 낙서를 통해 재기 발랄한 웃음을 선사한다. 영화 속에서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꽐라 3인방은 청춘의 희로애락을 쏘맥 한 잔으로 훌훌 털고 일어서는 패기와 열정을 그려낸다.

이들은 매일 밤 꽐라가 될 정도로 술을 마시고 가장 술에 취한 사람의 얼굴에 코믹한 낙서를 함으로써 슬픔과 우울함을 밝은 웃음으로 승화시킨다. 특히 세 사람의 각기 다른 낙서는 실제로 배우들이 서로에게 해주는 낙서로 각자의 독창적인 센스를 발휘해 관객들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더욱이 영화 후반으로 갈수록 높아지는 낙서 수위는 얼굴 전체를 뒤덮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창업의 꿈을 이루기 위해 직장에 사표를 던진 동빈과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200번의 오디션에 도전하는 종익, 내 집 장만의 꿈을 가진 만년 알바생 우리까지. 세 캐릭터들의 솔직 담백한 모습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2030 청춘들의 고민을 공유하며 뜨거운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참신한 발상과 재치로 가득 채워진 영화 '코알라'는 꿈을 위해 무한 질주하는 청춘들의 재기 발랄한 모습을 통해 관객들로 하여금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코알라'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한국아이닷컴 유보영 기자 enter@hankooki.com

사진 = 어뮤즈

사진 = 어뮤즈



사진 = 어뮤즈

사진 = 어뮤즈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