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파란만장 조정석 가수 데뷔기…넷플릭스 ‘신인가수 조정석’ 8월 30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넷플릭스 ‘신인가수 조정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의 가수 데뷔기를 담은 넷플릭스 ‘신인가수 조정석’이 8월30일 공개된다.

오는 8월 30일 전 세계 공개되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파란만장한 가수 데뷔 도전기를 담았다. 먼저 “저는 죄가 없습니다. 그냥 음악을 하고 싶은 마음 뿐”이라는 조정석의 남다른 호소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성공시킬 것이라는 정상기획 대표 정상훈과 홍보 실장 문상훈의 자신감도 흥미롭다.

특히 MV감독으로 변신한 정경호의 열정 폭발 현장은 정석의, 정석에 의한, 정석을 위한 판을 제대로 벌인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하지만 ‘신의 한 수’라 믿었던 지원군들의 손발 안 맞는 대환장 시너지는 조정석의 ‘한숨’을 유발하고, 크레센도처럼 커지는 불신과 도돌이표처럼 반복되는 배신. 급기야 조정석을 향해 “형님! 그냥 연기만 하세요”​ 라는 홍보실장 문상훈의 도발에 ‘멘붕’을 일으키는 조정석의 모습은 스펙터클한 가수 데뷔기를 짐작게 한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알쓸범잡’ 등 유쾌하면서도 공감대 높은 예능을 선보여온 양정우 PD의 신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