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트로트 스타 품은 '아육대'…장민호·영탁·정동원 MC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현무·이찬원·강다니엘·해원까지 7MC 확정

더팩트

가수 장민호 영탁 정동원(왼쪽부터)이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MC로 합류한다. /각 소속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7MC 라인업을 구축했다.

19일 MBC는 가수 장민호 영탁 정동원이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MC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앞서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이찬원 강다니엘, 그룹 엔믹스 해원이 '아육대' MC 발탁 소식을 알렸다.

'아육대'는 국내 아이돌 스타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해마다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올해 전현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 등 7명이 진행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팩트

'아육대'는 추석 연휴 방송 예정이다.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아육대'는 추석 연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명절 특집 프로그램으로서 트로트 가수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이 합류한 점이 눈에 띈다.

장민호는 수준급 진행 실력은 물론 '아육대'에 걸맞은 풍부한 스포츠 지식까지 더해 보다 정확하고 날카로운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영탁은 처음 보는 아이돌과도 어색하지 않은 친근한 매력을 앞세워 노련함 가득한 진행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찬원 역시 모두를 놀라게 한 중계 실력을 갖춘 인재로 MC로서도 막강한 재능을 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를 전망이다. 정동원은 부캐(부캐릭터) JD1으로도 변신해 아이돌과의 '또래 케미'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아육대'는 육상, 양궁, 풋살, 댄스스포츠, 브레이킹댄스 5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오는 추석 연휴에 방송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