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추가 출연진·촬영장 영상 공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추가 출연진·촬영장 영상 공개

서울맑음 / -3.9 °
[AI리포터]
넷플릭스가 '기묘한 이야기' 시즌5의 추가 출연진과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기묘한 이야기' 시즌5의 추가 출연진과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넷플릭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넷플릭스가 '기묘한 이야기' 시즌5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공개했다고 15일(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가 전했다.

넷플릭스는 이날 공상과학 어드벤처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새로운 출연진을 발표했다. 마지막 시즌이자 5번째인 이번 시즌에 새로 합류하는 배우는 넬 피셔와 알렉스 브로, 제이크 코넬리다.

이와 함께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도 유튜브에 공개됐다. 영상에 따르면 시즌5는 현재 촬영이 진행되고 있으며, 아직 상당 부분이 촬영되지 않은 상태다.

영상에서는 시즌5의 스토리 라인에 대한 많은 부분을 공개하고 있지 않지만, 일부 내용을 엿볼 수 있다. 더스틴(게이튼 마타라조 분)은 헬파이어 클럽 티셔츠를 입고 있는데, 이는 그가 클럽을 떠난 리더 에디 먼슨(조셉 퀸 분)의 정신을 이어가고 있음을 나타낸다.

2016년 처음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는 앞서 에미상에 수십 차례 노미네이트된 작품으로,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나고 마을에 기묘한 현상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와 함께 행방불명된 아들을 찾으려는 엄마와 마을 사람들은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의 실체와 무시무시한 기묘한 현상들에 맞서야 한다.

넷플릭스는 시즌5의 공개일을 아직 발표하지 않았지만, 매체는 2025년으로 추측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