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걸' 영상 |
[OSEN=최지연 기자] '가비 걸' 댄서 가비가 연봉을 밝혔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가비 걸 GABEE GIRL'에는 '결혼정보사냥꾼 퀸가비ㅣ디바마을 퀸가비ㅣEP06'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이날 가비는 결혼정보 회사를 찾아 상담을 받는 상황극을 펼쳤다. 결혼매니저는 가비에게 "(결혼 상대에게) 제일 중요한 게 뭐냐"고 물었다.
그러자 가비는 "저는 성격이 중요하다. 이해심이 많아야 한다. 왜냐하면 저희 집이 드라마가 많다. 아버지가 갱스터고, 어머니는 새비지 걸"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비 걸' 영상 |
이후 가비는 결혼 상대에게 바라는 학력이 있냐는 물음에는 "상관 없는데 보통 석사, 박사 다 하지 않냐"고 대답, 이에 결혼 매니저가 "가비 님의 학력은 어떻게 되냐"고 묻자 "저는 고졸이에요"라고 당차게 대답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가비는 결혼 상대의 연봉이 어떻길 바라냐는 질문에 "파리에서 지금 달팽이 요리 먹고 싶다 하면 당장 나갈 수 있는 정도의 연봉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대답했다.
결혼 매니저가 가비의 연봉을 묻자 그는 "제 개인 자산은 없다고 보시면 된다"며 "37살이 되면 아버지가 다 증여를 해주실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가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건 편집해달라"고 요청했다. 제작진이 다시 가비의 연봉을 묻자 가비는 "세전 3천 5백만 원 정도 된다"며 "피처링 가수라 피처링을 해서 번 돈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가비 걸 GABEE GIRL'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