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트롯3’ 염유리, 첫 트롯 싱글 ‘금사빠’ 13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염유리. 사진 | 비스타컴퍼니, 켄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트롯수정’ 염유리가 본격적으로 날개를 편다.

염유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첫번째 트롯 싱글 ‘금사빠(사랑에 빠져)’를 발매한다. ‘미스트롯3’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자, 성악을 전공했던 염유리의 첫 트롯 곡이다. 새둥지를 튼 비스타컴퍼니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싱글이기도 해 다양한 의미에서 뜻깊은 음악이다.

‘금사빠’라는 제목부터 염유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묻어난다.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는 노랫말과 경쾌한 멜로디, 리듬을 앞세웠다. 여기에 염유리의 빠져드는 음색이 어우러져 트롯 러브송을 완성했다. ‘쿵짜라 쿵짜라’ ‘샤르르 샤르르’ 등 단번에 각인되고 따라부르기 쉬운 포인트 가사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염유리는 ‘미스트롯3’ 경연 내내 단연 화제성을 압도하며 사랑받았다. 비주얼은 물론 화끈한 고음과 기교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트롯 수정’이란 별명을 얻었다. ‘미스트롯3’ TOP7 전국투어까지 동행하며 갈수록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소속사 비스타컴퍼니는 “오랫동안 사랑받을 가수 염유리의 뜻깊은 서막을 알리는 싱글”이라며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시키는데 중점을 뒀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곡으로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트롯계 뜨거운 바람을 일으킬 염유리의 첫 싱글 ‘금사빠’는 13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베일을 벗는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