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스마트폰 소식

삼성전자 갤럭시 링, 크기별로 배터리 수명 달라…최대 일주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삼성전자의 첫 스마트 반지, 갤럭시 링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0일(현지시간) IT매체 테크레이더에 따르면, 갤럭시 링의 배터리 수명은 선택한 크기에 따라 다른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링의 사이즈는 미국 표준 사이즈 기준, 5호부터 13호까지 9가지 옵션이 있다. 미국 표준 사이즈로 제공되나, 내부 센서로 인해 일반 반지와는 크기가 다를 수 있다고 한다. 반지는 모든 손가락에 착용할 수 있지만 센서는 손바닥 쪽에 표시기가 있는 위쪽을 향해야 한다.

가장 큰 2가지 크기(12호 및 13호)는 배터리 셀이 달라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그 아래 크기는 모두 최대 6일의 배터리 수명을 갖췄다. 갤럭시 링의 충전 케이스 크기도 선택한 링의 크기에 따라 약간 다르다. 충전 케이스 1개와 스마트 링이 있는 USB 케이블이 제공되며 무선 충전기는 별도로 판매된다.

주문 시 '내 사이즈를 모르겠습니다' 옵션을 선택하면 무료 사이즈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 사이즈 가이드를 24시간 동안 착용해야 적합한 링 사이즈를 찾을 수 있다고 전했다. 삼성이 더미 링을 24시간 착용할 것을 권장하는 이유는 하루 중 시간에 따라 손가락 크기가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수면 중에는 너무 꽉 조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