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공연 실황 영화 대열 합류…31일 개봉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블랙핑크, 공연 실황 영화 대열 합류…31일 개봉

속보
푸틴 "러시아의 중장기 안보 보장되면 즉각 종전"
그룹 블랙핑크가 공연 실황 영화 공개를 예고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10일 ‘본 핑크’(BORN PINK) 월드 투어 현장과 블랙핑크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 ‘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 인 시네마’(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본편은 오는 31일 수요일 ScreenX, 4DX, ULTRA 4DX 등 CGV 특별관 및 전 세계 110여 개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아이유, 임영웅을 비롯한 여러 가수들이 줄줄이 공개한 공연 실황 영화 대열에 블랙핑크 또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곳곳에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해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로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상영을 확정했으며 가수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실황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VOD 사전 구매 기간 매출 전 플랫폼 1위를 달성했다.

이에 더해 지난 4월에는 방탄소년단 슈가의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SUGA | Agust D TOUR ‘D-DAY’ THE MOVIE’가 개봉했다. 꾸준히 이어지는 공연 실황 영화 속에서 ‘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 인 시네마’가 거둘 성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해 말부터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만 함께하기로 했다. 제니는 오드 아틀리에,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 지수는 블리수 등 개인 레이블을 설립하고 독자 활동을 하고 있다. 로제는 최근 더블랙레이블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