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상영회 전국 1분 컷 광속 매진에 이어 IMAX 예매 피켓팅 예고
사진 I CJ EN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진짜 ‘큰 놈’이 온다. 오는 17일 개봉 예정인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이 IMAX 상영을 확정 짓고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의 IMAX 상영이 확정됐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이 국내 극장에서 IMAX 상영되는 것은 최초이며, 2D 더빙판, 자막판 상영과 더불어 특별관 상영까지 확정되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은 전설적인 검 ‘성릉도’를 손에 넣으려 하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 ‘검’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려는 괴도 키드, 그리고 ‘검’을 지키려 하는 핫토리와 코난이 펼치는 배틀 미스터리 애니메이션
국내 최초 IMAX 상영 소식과 함께 공개된 IMAX 포스터는 괴도 키드를 중심으로 검에 비친 코난과 핫토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흩날리는 벚꽃과 함께 예리하게 빛나는 칼날이 ‘검’에 관련된 미스터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또한 IMAX 관람 특전으로 스페셜 IMAX 포스터가 증정될 예정이며, 치열한 피켓팅 열기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는 7월 13일, 14일 개봉 전 주말 양일에는 전국을 대상으로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프리미어 상영회가 진행된다. 해당 프리미어 상영회에서는 관람객 전원에게 원작자 아오야마 고쇼의 원화 티저 포스터를 증정하며,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관람객 전원 꽝 없는 경품 뽑기 이벤트, ‘럭‘키드’로우’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행 예고와 함께 “이건 못 참는데…”(l1****, 인스타그램), “달려 ㅋ”(12****, 인스타그램), “당장 예매 열어!!!!!”(KD****, X), “또 예매 갈겨”(ra****, X)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으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국 전관 1분 컷 광속 매진 열전을 이뤄 ‘명탐정 코난’ 다운 뜨거운 화력을 보였다. 오는 17일 개봉.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