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기은세, 청량한 블루 오프숄더 톱으로 여름 패션 완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은세가 청량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기은세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과 치료 중인 요즘 일주일에 한 번씩은 삐딱한 입으로 다님 마취 안 풀린 내 입. 여름 나라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을 담은 주말 OOTD”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기은세는 사진 속에서 청량한 블루 오프숄더 톱과 화이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다.

매일경제

기은세가 청량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사진=기은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기은세는 사진 속에서 청량한 블루 오프숄더 톱을 입고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다. 사진=기은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는 심플한 액세서리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여름 패션을 완성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기은세는 자연스러운 양 갈래 헤어스타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였다. 이런 스타일링은 기은세의 밝고 발랄한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해주었다.

한편, 기은세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화인가 스캔들’에 장태라 역으로 출연한다. ‘화인가 스캔들’은 대한민국 상위 1% 화인가를 둘러싼 상속 전쟁으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나우재단 이사장 ‘완수’와 그녀의 경호원 ‘도윤’이 화인가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치명적인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다.

기은세의 인스타그램 포스트와 다가오는 드라마 출연 소식은 그녀의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녀가 어떤 연기와 패션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주목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