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문정희·이현우 주연 스릴러 '원정빌라', 하반기 개봉 확정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문정희·이현우 주연 스릴러 '원정빌라', 하반기 개봉 확정

속보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특검 조사 종료
'원정빌라' 문정희, 이현우, 김선국 감독

'원정빌라' 문정희, 이현우, 김선국 감독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제28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 '원정빌라'(가제, 감독 김선국)가 2024년 하반기에 개봉한다.

배급사 (주)스마일이엔티는 6일 이 같이 밝히며 '원정빌라'가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섹션에서 하는 2회의 상영이 모두 전석 매진이 됐다고 전했다. '원정빌라'는 개발과 미개발이 공존하는 외곽 도시의 오래된 빌라 전체가 사이비 종교의 타깃이 돼 서서히 잠식되어 가는 와중에 가족과 집을 지키려고 고군분투하는 청년의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

이 영화는 공동주택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크고 작은 갈등이 나비효과가 되어 엄청난 폭풍으로 되돌아온다는 설정으로, 현실적인 공간 속에서 일어나는 욕망과 갈등, 공포를 몰입도 높은 영상으로 그려낸다. 문정희와 이현우가 주연을 맡았으며 '경옥씨의 청춘' '다시 무대 위 모노로그' 등 다수의 단편 작품으로 주목을 받은 김선국 감독이 연출했다. 또한 이번 작품은 대한민국 최초로 Ai를 활용하여 완성된 영화이기도 하다.

한편 '원정빌라'는 제28회 부천 판타스틱영화제에서 7월 6일과 7월 10일 두 차례 상영된다. 김선국 감독과 주연 배우 문정희, 이현우는 개막식에서 레드카펫을 밟았다. 감독 및 배우들과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진행될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