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김승혜 "♥김해준, 잘생김·다정함에 반해…롤모델=심진화♥김원효"('미스터라디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개그우먼 김승혜가 김해준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소감을 전했다.

김승혜는 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 전화 연결에 응해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김승혜는 결혼을 축하한다고 하자 "라디오에서 발표하고 싶었다. 한 주만 더 버텼어도 이야기 할 수 있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김해준과의 인연에 대해 "원래 연극을 같이 해서 알고 지내던 사이였고, 1년 넘게 만났다"고 밝혔다.

또한 DJ들이 김해준의 어떤 모습에 반했냐고 묻자 "여러분들이 잘 아시다시피 잘생겼고 다정다감하다. 그런 모습에 변한 것 같다"라고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김승혜는 개그맨 부부 중 어떤 커플을 롤모델로 삼고 있냐고 묻자 김원효와 심진화를 꼽았고, 이를 들은 남창희는 "뜨겁게 사랑하시는군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이날 김해준과 김승혜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김해준의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했으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부캐 최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김승혜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그는 SBS '웃찾사',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했으며, '골때리는 그녀들'에도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