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퇴근길이슈] 김해준 김승혜 결혼·손예진 챕터2·김우석·허웅 임신 의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 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 "특별한 인연 약속, 비공개 예식"

조이뉴스24

김해준 김승혜가 결혼한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맨 김해준과 김승혜가 개그맨 부부가 됩니다.

김해준 소속사 매타코미디 측은 5일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 분의 결실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은지는 라디오 방송에서 "지금 김해준 휴대폰이 난리 났을 것이다. 방송 끝나고 축하 연락 한 번 해야겠다"며 "결혼식 사회를 볼 순 없을지 물어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커플로서 김해준이 많은 활약을 해줬다. 김해준 덕분에 돈을 좀 많이 벌었다. 한때 비즈니스로서 축하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전했습니다.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한 후 '부캐 최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맛있는 녀석들'의 새 멤버로 합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SBS 9기 공채 개그맨인 김승혜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개벤져스 멤버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 손예진, ♥현빈과 결혼+출산 후 "챕터2 시작"

조이뉴스24

배우 손예진이 5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에서 열린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손예진 배우 특별전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손예진이 결혼과 출산 후 배우로서 달라진 마음가짐을 전하며 '인생 챕터2 시작'이라고 표현했습니다.

5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집행위원장 신철) 손예진 배우 특별전 기자회견이 진행됐습니다.

BIFAN은 2017년부터 한국 영화의 현재를 이끄는 동시대 대표 배우를 선정해 '배우 특별전'을 진행해 오고 있는데, 올해는 손예진이 그 주인공이 됐습니다.

이날 손예진은 "2년 동안 개인적으로 많은 일이 있었다. 배우 인생의 챕터1이 끝난 느낌이다. 이제 챕터2로 들어갔을 때 부천에서 특별전을 만들어주셨고, 저 또한 과거를 돌이켜 볼 수 있는 기회가 됐고 정리를 하고 다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감사하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습니다.

손예진은 현빈과 결혼 후 아들을 출산 해 엄마가 됐습니다. 그는 "앞으로 한계를 정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뭣 모를 때 이혼녀, 아이 엄마도 해보고 남편도 가져보고 했는데 같은 영화를 찍는다면 다르긴 할 것 같다. 제가 어떤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을지 저도 궁금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손예진은 6일 진행되는 '독.보.적. 손예진' 메가토크와 '덕혜옹주' 상영에 앞서 무대인사에 참석해 관객들을 만납니다.

제28회 BIFAN은 오는 14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되는데 상영작은 부천시청·한국만화박물관·CGV소풍·부천아트벙커B39와 온라인 상영관 웨이브(wavve)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김우석, 사회복무요원 편입 "신경뿌리병증 악화"

조이뉴스24

배우 김우석이 '금혼령' 종영 인터뷰를 위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일리언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우석이 건강상의 이유로 군대 보충역으로 편입됐습니다.

이날 김우석의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는 "2023년 4월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김우석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하던 중 이전부터 앓고 있던 요추 추간판 탈출증으로 인한 신경뿌리병증이 발생되어 군 복무 중에도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으며 복무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지만 호전되지 않고, 일상생활과 훈련을 받지 못할 정도로 더욱 증세가 악화되었으며,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쳐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김우석은 건강하게 군 생활을 마치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며, 복무기관과 소집일을 통보받는 대로 남은 복무 기간 최선을 다해 임할 예정"이라며 "당사는 김우석의 치료와 재활에 집중하며, 앞으로 연기활동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우석은 드라마 '보이스 2,3' '너와 나의 경찰수업' '군검사 도베르만'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등에 출연했으며, 멜로망스 김민석의 친동생으로도 잘 알려져있습니다.

◇ 허웅 "두 번째 임신 의심" VS 前여친 "폭행 당해 이 부러져" 공방전

조이뉴스24

허웅 유튜브 영상 갈무리 [사진=카라큘라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농구선수 허웅이 전 여자친구 A씨와 공모 가해자 B씨를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 혐의 등으로 고소한 가운데 양측의 공방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A씨의 녹취록이 공개됐습니다. 녹취록에서 A씨는 "네가 때려서 나 이 부러졌고 나 병원 한 번 안 데리고 갔다. 네가 네 이미지 생각해서 임신 중절 수술 시킨 것 아니냐"고 소리치는 부분이 담겨 있습니다.

또 A씨는 허웅에게 3억 원을 요구했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허웅이 임신 중절 수술 대가로 먼저 제시한 것이라 주장했습니다.

그러자 허웅 역시 유튜브 '카라큘라 미디어'를 통해 얼굴을 드러내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허웅은 A씨의 임신과 중절 수술을 인정하면서도 "내 애가 아닌 것 같이 의심스러운 상황도 있었다"며 "그러나 나는 공인이고 책임져야 할 부분이라 내 아이라고 생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A씨가 허웅에게 맞아 이가 부러졌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때렸다는 건 이해할 수 없다. 그 친구가 내 멱살을 잡았고 그걸 뿌리치는 과정에서 손에 맞았다. 라미네이트가 빠진 것"이라 반박했습니다.

그러면서 허웅은 A씨를 협박한 적 없고 오히려 3억원의 합의금을 요구받는 등 지속적인 협박을 받아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