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연금과 보험

신한투자증권, 개인형 퇴직연금 순입금 이벤트…상품권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개인형 퇴직연금(IRP) 순입금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IRP 자산 및 운용관리 수수료 전면 무료화를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신한투자증권 IRP 계좌에 입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입금별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 순입금 고객에게는 5000원 커피쿠폰을 준다. 또 △300만원 이상 900만원 미만 고객에게는 1만원 신세계상품권 △9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 고객에게는 2만원 신세계상품권 △3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3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타사에서 신한투자증권 IRP로 계약이전을 하거나 타사 보유 퇴직급여를 입금하는 IRP 고객에게는 순입금액을 2배로 인정한다.

신한투자증권은 비대면 IRP 계좌 개설 고객에 한해 제공했던 자산 및 운용관리 수수료 면제 혜택을, 대면으로 개설한 고객와 기존 IRP계좌 보유 고객까지 확대 적용했다. 단 펀드 보수 등 상품 자체 비용은 별도로 발생한다.

임혁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영업그룹장은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비용을 최소화한 연금 서비스와 검증된 상품 라인업을 선보여 연금수익률을 제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