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친오빠가 이병헌인데…동생 이지안에 "남자 외모 안보네" 저격('가보자GO')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사진 제공 : MBN '가보자GO 시즌2']



MBN ‘가보자GO 시즌2’에 배우 박철과 이병헌의 동생 배우 이지안이 출연한다.

오는 6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가보자GO 시즌2’에는 지난주에 이어 배우 박철의 근황이 공개된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가보자GO 시즌2’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5%를 기록,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1위, 종합편성채널 및 전체 케이블 채널 중 2위 수치를 보이며 첫 방송부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3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신내림을 받았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하며 등장한 박철은 배우 이병헌 여동생인 배우 이지안의 손금을 보며 “남자 외모 안 보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배우 이병헌과 이지안의 어머니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박철은 이병헌과 숨겨진 인연을 전하며 유쾌한 대화를 나눈다.

한편, ‘가보자GO 시즌2’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