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영화계 소식

'탈주' 오늘(3일) 개봉…피아노 치는 구교환·질주하는 이제훈, 비하인드 스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가 개봉을 오늘(3일) 개봉을 맞아 배우들과 제작진의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배우들이 펼친 열연의 순간부터 훈훈한 웃음이 가득했던 현장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링하고 있는 이제훈과 구교환의 눈빛은 '탈주'​를 향한 두 배우의 열정과 애정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 보다 완벽한 규남의 탈주를 완성하기 위해 밤낮 구분 없이 촬영차의 속도를 따라 뛰며 여러 번의 테이크를 시도하고 질주했던 이제훈과 세심한 표정 연기부터 현상의 피아노 연주 연기까지 디테일하게 리허설하는 구교환, 절실한 눈빛으로 동혁의 감정을 쏟아내는 홍사빈의 열연이 담긴 스틸들은 강력한 에너지로 완성된 '탈주'​를 기대케 한다.

한편 고된 촬영 속에서도 공동의 목표를 향해 의기투합한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도 눈길을 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를 낀 채 브이를 하고, 폭우 속에도 환한 웃음을 짓는 이제훈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카메라 밖에서만 볼 수 있는 배우의 장난기 섞인 표정으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탈주'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