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따라 선한 영향력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주=연합뉴스) 고성식 기자 =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제주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연합뉴스

제주 고향사랑기부 기념 촬영하는 영웅시대 팬클럽
[제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2일 제주시에 따르면 영웅시대 팬클럽 전국지역장들은 지난달 28일 제주도청에서 고향사랑 기부금 기탁 행사를 했다.

이들은 전국지역장 워크숍이 제주에서 열린 것을 계기로 제주 고향사랑 기부금 캠페인을 전개하며 기부금을 제주에 전달하고 있다. 기부금 답례품으로는 제주삼다수 등을 선택하고 있다.

영웅시대 팬클럽은 가수 임영웅의 제주삼다수 모델 위촉을 계기로 제주와 인연을 맺었다.

지난 5월 서울 상암 콘서트 당시에도 제주삼다수를 제공받았고 제주삼다수 공장 견학과 곶자왈 탐방 등으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변영근 제주시 부시장은 "제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제주에 고향사랑 기부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제주를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영웅시대 팬클럽은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 등을 해오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제주에서도 우도 플로깅, 취약계층 물품 및 성금 기부 등을 한 바 있다.

연합뉴스

가수 임영웅 팬클럽 후원으로 조성된 'Hero 가든'
(과천=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10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Hero'의 기부로 조성된 Hero가든을 둘러보고 있다. 2022.4.10 ryousanta@yna.co.kr


kos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