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화사, 튀르키예의 사랑에 감탄! 레드 미니원피스에 스타킹 신고 고혹적 자태 뽐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화사가 튀르키예에서 사랑과 친절에 감동했다.

마마무 화사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튀르키예의 사랑과 친절에 감탄 또 감탄 또보자 Seni seviyorum !”이라는 글을 게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커다란 플라워가 장식된 레드 민소매 미니원피스를 착용해 고혹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화려한 플라워 장식과 강렬한 레드 컬러가 그녀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매일경제

화사가 튀르키예에서 사랑과 친절에 감동했다. 사진=화사 SNS


매일경제

마마무 화사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튀르키예의 사랑과 친절에 감탄 또 감탄 또보자 Seni seviyorum !”이라는 글을 게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화사 SNS


매일경제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커다란 플라워가 장식된 레드 민소매 미니원피스를 착용해 고혹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사진=화사 SNS


또한, 화사는 레드 스타킹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페미닌한 포인트를 줬다. 그녀의 독특한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사는 화이트 홀터넥 크롭톱에 카키색 조거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힙한 코디를 완성했다. 이러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 선택은 그녀의 개성을 잘 나타내 주고 있다.

한편, 화사는 첫 번째 팬콘 투어 ‘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를 진행 중이다. 이번 투어를 통해 다양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