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트롯 바비’ 홍지윤, K탑스타 ‘트로트 여자 부문’ 2주 연속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트롯 바비’ 홍지윤이 ‘트로트 여자 부문’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집계된 ‘트로트 여자 부문’의 1위의 자리는 홍지윤에게 돌아갔다.

‘미스트롯2’ 선 출신인 홍지윤은 득표율 63.0%’로 가뿐히 1위 자리에 올랐으며, 강혜연이 27.4%를 기록하며 뒤를 쫓았다. ‘미스트롯’ 초대 진인 송가인은 9.3%로 3위에 올랐다.

매일경제

‘트롯 바비’ 홍지윤이 ‘트로트 여자 부문’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 사진 = K탑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탑스타’는 현재 남/여 트로트, 남/여 아이돌, 남/여 신인 등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투표를 진행됐다.

새롭게 ‘K탑스타’ 앱에는 ‘스타팅’ 기능이 업데이트되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팅은 팬과 스타가 직접 팬미팅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K탑스타’는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을 직접 스타에게 물어보고 답변을 받아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트롯바비’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뛰어난 비주얼과 가창력을 자랑하는 홍지윤은 장윤정, 송가인을 이을 차세대 트로트 여제로 평가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신곡 ‘가보자GO’를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나갔다. ‘가보자GO’ 신나는 드럼비트와 베이스, 귀를 사로잡는 신스라인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트로트 장르 곡이다.

이 뿐 아니라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에도 게스트로 출연, 뛰어난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는 홍지윤은 무대와 방송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