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민환과 이혼' 율희 "감정 휩쓸리고 무너질 때도 있지만…혼자 살기 모든 부분 만족"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최민환과 이혼' 율희 "감정 휩쓸리고 무너질 때도 있지만…혼자 살기 모든 부분 만족"

서울맑음 / -0.8 °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율희가 최민환과 이혼 후 솔로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

지난 30일 율희는 SN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기능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율희는 "제 자신을 지킬 수 있게 내면이 강한 사람이 되고 싶다"라는 질문에 "나 또한 내면이 강하지 않은 편이라 이런저런 일들에 감정이 많이 휩쓸릴 때도 있고 무너질 때도 있지만 내 옆을 지켜주는 친구에게 기댈 때도 있고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힐링하기도 한다. 가금 한번씩은 제대로 힘든 감정에 빠져보기도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그러다보면 어느순간 예전엔 나에게 크게 와닿았던 것들이 살다보면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지라고 생각하게 되는 부분들이 하나씩 생긴다"라고 덧붙였다.

또, 혼자 사는 심경에 대해서는 "혼자는 처음 살아보는 거라 걱정 많이 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던 거 같다. 한 번씩 밤에 무서운 것 빼고는 모든 부분이 만족스럽다"며 "좀 더 부지런해지는 느낌이고 이것저것 많이 하게 된다. 내 공간이 주는 안정감"이라고 만족을 표했다.

율희는 2018년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3남매를 뒀다. 그러나 결혼 5년 만인 지난해 12월 이혼했고,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지게 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