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수시 전략 설명회 오는 7월 18일 도봉구청서 연다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지원단 소속 박문수 교사 강의
1일 오전 9시부터 도봉구 누리집으로 신청, 선착순 250명 모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7월 18일 오후 7시 도봉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2025학년도 대입 수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9월 9일부터 시작되는 2025학년도 대입 수시 모집 원서접수를 앞두고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에는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지원단 소속의 청원여고 박문수 교사가 강사로 나서 ‘2025학년도 수시전형의 이해와 대비’를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선착순 250명까지 모집하며, 신청은 7월 1일 오전 9시부터 도봉구청 홈페이지(소통참여→인터넷 접수·예약)에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성공적인 수시 지원을 위해 8월 한 달간 기존 진학상담실을 수시 특화 상담실로 운영한다. 매주 화·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 도봉구 거주 또는 학교에 재학 중인 고등학생 3학년(N수생 및 학교 밖 청소년 포함) 64명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은 7월 1일 오전 9시부터 7일 오후 6시까지 도봉구 누리집으로 하면 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의대 정원 증원과 무전공 선발 확대 등의 변수로 인해 대입 상황을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 가운데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의 수시지원 전략을 수립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봉구 교육지원과 교육기획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